- 회사가 제공하는 고객리스트를 바탕으로 전화상담을 진행하고,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합니다.
- 상담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, 후속관리 및 전환을 촉진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.
- 신규 고객을 개발할 필요가 없으며 당사는 완전한 고객 목록을 제공합니다.
- 잠재고객에게 체험강좌 쿠폰 제공
- 회사의 텔레세일 실험을 지원합니다.
- 고객이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
- 시장정보를 조사하고 회사의 개선을 위한 제안을 합니다.
-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리더, 동료들과 협력한다.
- 한국어 원어민 또는 한국어가 유창한 사람 (TOPIK 6급)
- 중국어 능숙자 (HSK 4급)
*이력서에 어학 관련 자격증도 첨부해주세요.
-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고객 서비스 태도
- 팀워크를 중시하는 사람
- 전화 상담 및 영업 경험자 우대
- 교육관련 업계 경력자 우대
- 연봉 3,000만원~5,000만원 (월 500,000~200만원 별도 성과급 별도 지급)
- 연차휴가 제공
- 4대 보험 및 국민연금 제공
- 주 5일(월~금) 9:00~18:00, 출퇴근 탄력적
- 11/30까지 재택근무 (12월 이후 서울사무소 근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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