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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회사가 제공하는 고객리스트를 바탕으로 전화상담을 진행하고,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합니다.
- 상담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, 후속관리 및 전환을 촉진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.
- 신규 고객을 개발할 필요가 없으며 당사는 완전한 고객 목록을 제공합니다.
- 잠재고객에게 체험강좌 쿠폰 제공
- 회사의 텔레세일 실험을 지원합니다.
- 고객이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
- 시장정보를 조사하고 회사의 개선을 위한 제안을 합니다.
-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리더, 동료들과 협력한다.
- 한국어 원어민 또는 유창하게 구사 가능 (TOPIK 6급)
- 중국어 원어민 또는 유창하게 구사 가능 (HSK 4급)
-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과 고객 서비스 태도
- 팀워크를 갖춘 협력 정신
- 전화 상담 및 영업 경험자 우대
- 교육관련 업계 경력자 우대
- 첫 2개월 동안 기본급 40,000 NTD 보장, 매월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
-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제공
- 교육 후 우수한 성과를 보이는 경우 재택 근무 가능
- 주 5일(월~금) 9:00~18:00, 출퇴근 탄력적
- 근무지는 대만 사무실입니다.